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이마트 아임이 고소한 보리건빵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2. 24.
반응형

이마트 i'm e에서 출시한 고소한 보리건빵 리뷰에요.

보리건빵이 영어로 savoring barley hardtack 인가봐요. 영문명이 제품이름 아래에 적혀있네요.

2019년 12월 현재 가격은 2,000원이고요.

내용량은 250g, 칼로리는 무려 1.065kcal 에요. 대용량입니다.

먹으면 살 엄청 찔텐데.. 무슨 이유에선지 건빵이 그리 땡기더라고요. 결국 질렀습니다. ㅜ

어후 도톰하니 큼지막 하네요. 날이 추워서 그런가 왜 이리 간식거리가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뒷면입니다.

제조원은 청우식품이네요.

원재료는 밀가루1(밀:미국산, 캐나다산), 밀가루2(밀:미국산), 설탕, 쇼트닝(팜유:말레이시아산, 향신료올레오레진류), 유청, 맥아분말 1.5%(국산), 대두분, 볶음검정깨, 정제소금, 볶음참깨, 산도조절제1, 효모, 산도조절제2, 제일인산칼슘, 효소제, 산도조절제3이에요.

산도조절제가 뭔데 3종류나 들어가는지, 은근 눈에 띄네요.

영양정보는 100g 당 나트륨 495mg, 탄수화물 77g, 당류 17g, 지방 9g, 포화지방 3g, 콜레스테롤 3mg, 단백질 8g 입니다.

봉투를 열면 이렇게 검은깨가 붙어있는 건빵이 안에 들어있어요.

250g이라 그런지 은근 묵직하더니, 과연 안에도 넉넉하게 건빵이 들어있네요.

건빵은 이렇게 검은깨가 표면에 붙어 있어요.

생긴건 보통 건빵이에요.

요건 뒷면 ㅎㅎ

요건 측면 ㅎㅎ

한입 아그작 먹어보았어요.

한 반정도 먹고 남겼어요. 포장지 위쪽 고무줄로 질끈 묶었다가 내일 또 먹으려고요.

저처럼 아재입맛에는 건빵이 간식으로 딱 좋은거 같아요. 깨가 들어있어서 고소해서 맛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