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빙그레 단지가궁금해 시즌5 호박고구마맛우유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2. 18.
반응형

빙그레 단지가궁금해#5 호박고구마맛우유 먹은 리뷰 입니다.

단지가궁금해시리즈는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에 새로운 맛과 색깔을 입히는 한정판 시리즈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호박고구마우유는 추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호박고구마의 맛을 구현했대요.

한정판 시리즈이긴하지만, 네번째 '바닐라맛우유'처럼 소비자분들이 꾸준히 요청하면 정규제품화될수도 있는거 같아요.

빙그레 호박고구마맛 우유 입니다.

내용량은 240ml이고 칼로리는 179kcal 입니다. 원유(국산) 78%, 호박고구마(국산) 농축액(고형분 60%) 0.1% 들어있어요.

원재료는 원유 78%, 정제수, 설탕, 호박고구마농축액(고형분 60%) 0.1%, 파프리카추출색소, 합성향료, 천연향료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10mg, 탄수화물 23g, 당류 23g, 지방 7g, 포화지방 4.5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6g 입니다.

제품 상단부입니다. 상단부에 관련정보와 바코드가 인쇄되어 있어요. 경남 김해시 빙그레 공장에서 만들어요.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빙그레만의 우유패키지입니다. 멀리서봐도 빙그레 바나나우유라는걸 인지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호박고구마우유네요. ㅎㅎ 반투명용기고, 우유의 색을 대략 알 수 있어요. 바나나맛우유보다 살짝 더 어두운 호박고구마색이에요.

빙그레우유는 빙그레우유 빨대로 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맛은 달작지근한 고구마맛이에요. 옛날에 군고구마에 우유 곁들여 먹던 그 맛이 나요. ㅎㅎ 그렇다고 목이메거나하지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구마 맛을 잘 낸거 같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편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한정이 딱 좋은거 같고, 여름에 먹긴 좋지 않은 거 같아요. 겨울 한정 호박고구마맛우유 맛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