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집밥은씨유 벌교꼬막 비빔밥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12. 16.
반응형

집밥은CU 신제품 벌교꼬막비빔밥 먹은 리뷰 입니다.

먹은건 지난 11월인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ㅜ

즉석조리식품으로 300g이고 칼로리는 426kcal 입니다. 가격은 2019년 11월 기준 4,500원 입니다.

저는 매주 금요일에 씨유 어플에서 이벤트로 하는 신제품 쿠폰 할인받아 구매했어요.

벌교꼬막비빔밥 원재료는 쌀(국산), 꼬막비빔용소스[혼합간장{산분해간장(탈지대두:외국산)}, 설탕, 고춧가루(중국산90%, 베트남산10%), 기타과당, 참기름], 우리땅열무김치(소백)[절임열무(열무:국산), 종가집김치전용풀2{호화쌀혼합분말(쌀:국산)}, 양파, 종가집멸치액젓, 고춧가루(국산)], 알꼬막(꼬막:국산), 뉴전주비빔소스, 대파, 청고추, 콩나물, 매운고추, 다정맛김치B, 양파, 진향참기름, 참기름, 당근, 도라지, 옥수수기름, 양송이통조림, 볶음참깨, 정제소금, 설탕, 혼합식용유, 다진마늘, 발효식초, 타피오카전분, 꽃소금, 파프리카색소, 복합조미식품 입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1335mg, 탄수화물 80g, 당류 10g, 지방 6g, 포화지방 1.3g, 콜레스테롤 34mg, 단백질 13g 입니다.

벌교꼬막비빔밥, 겉에 감싸진 투명비닐을 벗겨내,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데웠어요. 저는 도시락에 나온대로 50초나 1분 데웠다가 너무 뜨거워서 전자렌지에서 도시락을 꺼내다 한번 엎은적이 있어서 메뉴얼보다 10초정도 빨리 꺼내는 편이에요.

오호 맛있게 잘데워졌네요. 근데 사실 김치랑 고추장은 전자렌지 넣기전에 뺐어야 했는데, 같이 데워져 버렸어요 ㅎㅎ;

꼬막살이 올라간 먹음직스러운 꼬막비빔밥이에요. 꼬막살이 제법 많이 올라간 편이네요.

열무김치던가요? 아삭하고 시원한 김치입니다.

파같은데 비빔밥에 같이 넣어 먹나봐요.

참기름과 고추장인데, 에코 이걸 전자렌지에 같이 돌렸네요 ㅜ 뜨뜻해져버렸어요. ㅜ

비벼먹을 수 있게 젓가락이 아닌 포크수저가 들어 있어요.

챔기름 솔솔 뿌리고

비빔장 떠서

비빔밥에 넣고 그 위에 파 채썬거 뿌려주고 쉐킷쉐킷

벌교꼬막비빔밥 완성이요!

열무김치랑 호로록

한그릇 뚝딱!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벌교꼬막비빔밥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