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삼립호빵 조세호빵 양념갈비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1. 3.
반응형

삼립호빵 조세호-빵 양념갈비 먹은 리뷰 입니다.

옛날 어릴적에 국진이빵, 용만이빵 먹곤 했는데 조세호빵이 있네요.

조세호가 대세인가봐요. 빵으로 나오다니 ㅎㅎ 궁금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1달 전에 먹었는데 게을러서 후기를 이제 쓰네요.

저는 CU어플에서 조세호빵 할인 이벤트를 해서 먹었습니다.(지금은 끝났습니다.)

조세호빵은 고구마호빵 등 여러종류가 나와있고, 양념갈비가 맛있어 보여서 양념갈비로 선택했어요.

포장지 전면에는 익살스러운 조세호 사진이 붙어있어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호빵 단면(연출된이미지) 사진이 있네요.

45초 전자렌지 포장지를 뜯지말고 바로 돌려도 되나봐요. 옛날에는 포장지 안뜯고 렌지 돌리면 봉투가 터지곤 했는데,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안뜯고 돌려도 되네요.

삼립호빵 조세호빵 양념갈비 총 내용량은 90g, 이고 칼로리는 226kcal입니다. 돼지고기 13.27%, 돼지갈비살 2.21% 들어가요.

포장지 뒷면입니다.

경기도 시흥에 있는 에스피씨삽립에서 만들고 유통하나봅니다. 업소명 및 소재지가 그렇게 기입되어 있네요.

원재료는 밀가루(밀/미국산, 캐나다산, 호주산), 돼지고기/국산, 양파/국산, 숯불갈비맛소스[물엿, 혼합간장, 기타설탕, 설탕, 다진양파], 설탕, 쇼트닝, 탈지대두분말, 돼지갈비살/국산, 알파쌀가루, 양념불고기맛엑기스, 효모, 쇼트닝, 쌀가루, 변성전분, 밀식이섬유, 마늘, 참기름, 정제소금, 살균약주, 기타주류, 혼합제제[변성전분, 덱스트린], 곡류가공품, 대파,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글리신, 혼합제제[전분,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밀식이섬유], 혼합제제[산성피로인산나트륨, 탄산수소나트륨, 밀가루, 탄산칼슘, 제일인산칼슘], 복합조미식품, 물엿, 후추가루, 혼합제제[초산나트륨, 푸마르산, 덱스트린,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아디프산, 메타인산나트륨], 기타가공품, 생강, 대두분말, 혼합제제[밀가루,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제일인산칼슘, 염화암모늄, 비타민C, 황산칼슘, L-시스틴, a-아밀라아제(비세균성)], 기타가공품 입니다.

삼립SPC에서는 SNS미디어 소통을 열심히 하나봐요. 포장패키지에도 이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35g, 당류 7g, 지방 6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1.7g, 콜라스테롤 15mg, 단백질 8g 입니다.

조세호 싸인도 들어있군요. 웃고살아요!!

아래에 copyright A9 MEDIA인데 MIDIA로 오타가 났네요..

전자렌지에 40초정도 돌리니 빵빵해지네요.

포장지를 뜯으면 삽립호빵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전자렌지 45초 돌리지말고 한 40초나 30초만 돌리세요. 45초 돌리면 뜨겁더라고요.

짜잔 조세호-빵 양념갈비맛입니다.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네요. 공정상 안쪽에 열기 빠져 나가게 만든 구멍 같아요.

도톰합니다.

안쪽에는 고기가 들어있어요.

옛날에 먹던 고기호빵느낌이네요. 

맛도 딱 옛날에 먹던 고기호빵 맛입니다. 맛있네요 ㅎㅎ 양념맛이 나는거 같기도 한데, 그냥 제 기억에 옛날 고기호빵 느낌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호빵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참 좋네요. 옛날에는, 아니 최근에도 보통 호빵은 호빵기계에 데워져서 팔았는데, 조세호-빵은 냉장실에 있다가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방식이라 조금 독특하네요. 포장지를 안뜯고 돌려도 되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