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맛있는 까스활명수 미인활액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1. 12.
반응형

맛있는 까스활명수 미인 활 액 먹은 리뷰 입니다.

얼마전에 피자몰에서 너무 과식해서 까스활명수를 찾아 편의점에 갔는데요. 이 제품이 눈에 띄어서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GS25편의점에서 2019년 12월 기준 2+1 행사해서 3개를 구매하고 2개는 GS냉장고 어플에 넣어두었지요 ㅎㅎ

보통 까스활명수가 빨강색을 많이 쓴 패키지디자인이라면 미인활액은 녹색을 많이 썼어요. 전면 우측에 여자 일러스트가 돋보이네요. 좌측에는 아사히베리로 보이는 열매가 있고요. 전면 좌측상단에 미인활액이라고 제품명이 적어져 있어요.

그리고 하단에는 부채표로고가 들어가고요. 부채표가 아닌것은 활명수가 아닙니다. 라는 CF 문구도 있었죠. ㅎ

아사히베리과즙이 367mg 들어간대요.

과식, 소화불량 등 증상 시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분류번호 4723의 건위 소화제고요. 의약외품입니다. 성인 1회 1병이고, 소아는 2/3병 1회가 적정량이래요. 1일 3회 식후 복용하라고 쓰어있습니다.

원료약품은 1병(75mL) 기준

건강건조엑스 89.29mg, 육계엑스 22.72mg, 진피 30% 에탄올연조엑스 200mg, L-멘톨 4mg입니다.

기타첨가제는

매실향, 바나나향, 블루베리향, 수크랄로스, 시르트산나트륨수화물, 시르트산수화물, 아사이베리향, 에탄올, 이산화탄소, 이성화당, 정제수, 프로필렌글리콜 입니다.

since 1897 부채표 동화약품 로고가 병뚜껑에 선명하게 들어 있어요.

병 손잡이를 열때 주의하라고 적혀 있네요.

뚜껑을 열면 갈색 투명 액체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맛은 탄산이 있는 까스활명수맛인데, 아사이베리맛이 들어가서 새콤합니다. 제 기준 일반 까스활명수보다 더 맛있어요.

아쉬운건 편의점에 보통 잘 없더라고요. 2+1 구매해서 GS25 어플 냉장고에 넣어도 있는 매장이 드물어서 먹기 힘들어요 ㅜ 저희동네에 이거 있는 곳에서만 가끔 과식할때 꺼내서 먹어야 겠어요.

한병 먹으니 기분탓이려나 과식해서 속이 더부룩한게 좀 내려간 느낌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