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아름다운 스토리가 있는 CU사진공모전 참여해 봄

by 박작가님 2020. 3. 1.
반응형

CU 홈페이지 이벤트에 꾸준히 하는 공모전이 있어요. 그것은 바로 사진공모전!

봄, 여름, 가을, 겨울 돌아가면서 쭉 하더라고요. 기간이 지나도 다음 기간에 계속 하곤 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이 공모전덕에 길을 돌아다니다 예쁜씨유가 보이면 사진을 한장씩 찍곤 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ㅎㅎ

씨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할 수도 있고, 씨유 어플에서도 응모가 가능해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했어요.

홈페이지에 이벤트란에 들어가면 사진공모전 메뉴가 있는데 클릭하면 위 사진처럼 나와요. 이전에 수상작들도 볼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위 사진의 화면에서 사진등록을 누르면

이렇게 새 창이 떠요. 여기다 이름과 연락처, 점포명등 관련 정보를 기입하면 됩니다.

참가만 해도 50명을 추첨해서 1만원 상품권을 주니 한번쯤 참여해볼만 하더라고요. 저도 예전에 1만원 상품권 한번 받았어요. ㅎㅎ 한번에 사진 1장씩 첨부할 수 있고, 출품작 제한은 없는거 같아요.(확실하진 않아요 ㅎㅎ;;)

수상작 사진을 보면 보통 딱 점포만 나온 사진보다 점포 근처에 풍경을 많이 보는거 같더라고요. 점포가 돋보이면서 근처 풍경도 좋은 그런 점포가 잘 뽑히는 거 같아요. 듣기로는 최우수상 받으면 점포에도 어느정도 보상이 돌아간다고 들었어요. ㅎㅎ 좋은 카메라가 있으면 좋겠지만, 요즘은 폰카도 사진 잘나오니 근처에 멋진 씨유가 있으시면 한번쯤 참여해보세요 ㅎㅎ 

이런식으로 촬영해서 응모하면 됩니다. 참 쉽죠 ㅎㅎ 오늘 지나가다 빌라 건물에 씨유가 있길래 독특해서 찍어서 응모했어요 ㅎㅎ 참가상이라도 받았음 좋겠어요 ㅎㅎ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