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 버거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0. 3. 16.
반응형

케이에프씨 BLACK LABEL 폴인치즈버거 먹은 리뷰 입니다.

케이에프씨 블랙라벨 버거는 시그니쳐 버거에요.

맥도날드 시그니쳐 처럼 고급화 전략을 써서 나온 라인업이죠. 점차 웰빙열풍이 불고,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회가 되면서 패스트푸드의 한계인 가성비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고급전략입니다. 예컨데 패스트푸드점에서도 레스토랑 뺨치는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 고급 버거를 먹을 수 있게 한다는 것이죠.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입니다. 포장구입했고요. 앞서 먹었던 징거버거와는 포장이 다르네요 고급스럽게 종이상자에 담겨있습니다. ㅎㅎ;;

포장상자를 열면 안에 포장지에 버거가 한번 더 쌓여 담겨 있습니다.

블랙라벨 버거 입니다. 두둥

양상추와 토마토, 닭다리살패티가 담겨져 있습니다.

패티가 작은거 같은데 반대쪽으로 나와서 작아보아는 거였군요. 잘보니 위에 치즈도 들어가 있네요. 그것도 두 종류나!

폴인치즈버거는 부드러운 통다리살과 크림치즈, 고다치즈, 그리고 블루치즈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버거라고 합니다.

가격은 2020년 3월 현재 단품 7,700원 입니다. 꽤 비싸죠 ㅎㅎ;;

https://www.kfckorea.com/delivery/detail/1248729

불러오는 중입니다...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의 총 내용량은 299g 이고요 칼로리는 711kcal 입니다.

영양정보는 당류 13g, 단백질 32g, 포화지방 15.9g, 나트륨 1,240mg 입니다.

닭고기는 태국산을 쓰고, 돼지고기는 외국산(미국, 아일랜드, 스페인)걸 쓰네요.

돼지고기가 왜들어가나 찾아보니 사이에 베이컨이 들어있습니다! 오옷!

야무지게 한입 먹어봅니다. 닭가슴살패티여서 그런지 퍽퍽함이 덜 하고 맛있네요.

베이컨은 먹으면 짭쪼름 합니다. 치즈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격대가 좀 비싸지만 그만큼 양과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