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마곡나루 마부자 생삼겹살 가 봄

by 박작가님 2020. 5. 7.
반응형

9호선 마곡나루역에 있는 마부자 생삼겹살 가보았어요.

양천향교역 사는 친구가 자주가는 맛집이라고 해서 따라갔답니다.

위치는 9호선 마곡나루와 연결된 보타닉 시티 건물 입니다.

여기입니다. 생삼겹살과 김치찌개가 유명한 곳이래요.

옆에도 같은 가게네요. 좌석이 꽤 많은 편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점심부터 삼겹살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테이블과 의자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둥근테이블에 빙 둘러서 먹을 수 있어요.

점심시간에는 김치찌개가 유명합니다. 2020년 4월기준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밥은 무한리필이래요.

근데 저는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삼겹살을 시키면 밥은 비용이 따로 나갑니다. 이 부분 좀 아쉽더라고요 ㅜ

삼겹살은 1인분당 13,000원이에요. (2020년 4월 기준)

저는 삼겹살 3인분에 계란말이 주문했어요. 나중에 볶음밥도 1인분 주문했고요.

계란말이는 따로 주문한거고, 기본반찬은 콩나물하고 파가 나오고, 상추 마늘 나옵니다. 근데 아쉬운건 마늘이 보통 얇게 썰어서 나오는게 보통인데 여기는 통마늘이 나와요. ;; 마늘 한번에 먹으면 매워서 못먹는데 구워서 먹으라는 뜻인지.. ? 저는 쌈장에 슬라이스한 마늘 얹어먹곤 하는데 여기는 통마늘이라 그렇게 못먹겠더라고요.;; 아쉬웠습니다 ;;

반면에 삼겹살에 찍어먹을 수 있게 콩가루 주는건 좋았어요. 콩가루가 고소해서 삼겹살에 찍어먹으면 맛나거든요.

그리고 기본찌개는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고기를 지글지글 굽습니다. 여기는 배추김치를 불판에 올려줘서 참 좋았어요.

돼지고기 기름이 배추김치에 들어가서 김치가 고소해집니다.

김치가 좀 많다 싶지만... 남는 김치와 고기는 나중에 볶음밥먹을때 같이 볶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그냥 잘 구워진 고기를 먹기만 하면 됩니다.

https://youtu.be/DpzkCRg1VNA

고기 굽는 영상입니다. 원래 티스토리에 영상을 올리곤 했는데, 요새는 유튜브에 올려서 링크를 답니다. 유튜브에 올리는게 여러곳에 활용할 수 있어서 좀 더 좋은거 같네요. 지금은 단순 링크용 영상만 올리지만 앞으로 유튜브도 한번 제대로 해볼까 싶어요.

노릇노릇 고기가 잘 익었습니다. 츄르릅

콩가루와 소금 찍어 먹어 봅니다. 맛나네요.

쫄깃한 고기와 고소한 지방 비율이 잘 어우러집니다; 이맛에 삼겹살 먹죠 ㅎ

삼겹살을 다 먹고나서 볶음밥 1인분 주문합니다. 직원분께서 볶음밥도 볶아 주십니다.

김치랑 고기를 다 먹어서 얼마 없네요. 볶음밥도 바싹 익혀서 바삭하니 맛납니다.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낮에 먹어도 맛납니다. 다음에는 점심특선 김치찌개를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