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우유 소믈리에] 서울우유 초콜릿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5. 6.
반응형
서울우유 시리즈 3번째인 서울우유 초콜릿, 서울우유 초코맛 리뷰입니다.

서울우유 브랜드는 협동조합형태인거 아시는 분 많이 없을겁니다. 협동조합이란 같은 목적을 가지고 모인 조합원들이 물자 등의 구매 생산 판매 소비 등의 일부 또는 전부를 협동으로 영위하는 조직단체로 자본구성체가 아닌 인적구성체라는 점이 일반기업하고 다릅니다. ㅎㅎ 좀 더 평등한 조직체인것같아요. 우리가일반적으로 알고있는 유명한 축구선수 메시의 fc 바로셀로나도 협동조합이라고 합니다. ㅎㅎ


용량은 300ml 이고 칼로리는 205kcal입니다.
서울우유 시리즈가그렇듯 서울우유 초콜렛도 원유햠량이 무려 76.8% 입니다. 엄청나죠. 그외에 정제수 기타과당 코코아분말 1.1% 카라기난 합성향료가 들어있어요.

패키지디자인은 서울우유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용기상단에 국산원유 k 로고가 우유에 대한 신뢰감을 높여주네요. ㅎㅎ


패키지를 열어봅니다. 항상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감사글이 보이네요. ㅎㅎ 요런거 별거아닌데 괜히 기분조음 ㅎㅎ 열면 초콜릿색의 초코우유가 눈에 보입니다. 색깔은 진하진않네요. ㅎ 한입먹어봅니다.

맛은.. 원유에 초콜릿맛 ㅎㅎ 첫맛은 초콜릿맛나고 끝맛은 이전우유처럼 청량한 원유목넘김이에요. ㅎㅎ 초콜릿맛이 음 뭐랄까 딱히 강하거나 하진 않아요. 그냥 무난무난함. 깊거나 하지않고요. 그냥 그렇습니다. ㅎㅎ 합성향료가 초콜릿향, 바닐라향이라서 그런지 약간 초코맛안에 바닐라맛도 느껴지고요. ㅎㅎ 맛이 깔끔한거는 맘에드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건강한 원유함량으로 마시는거라고 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