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패스트푸드 정보

둘리가 사는 쌍문동 맛집 제주돔베고기국수 방문 함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7. 6.

쌍문동에 고기국수 맛집이 있어서 가보았어요. 이름은 제주돔베고기국수 ㅎ

쌍문동 처음 가보는데 여기에 둘리 뮤지엄이 있더라고요.

아 그러고보니 둘리가 사는 고길동아저씨집이 쌍문동 이군요 ㅎㅎ;; 얼핏만화에서 본 기억이 나네요.

제주돔베고기국수는 제주도가 아닌 쌍문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매장입구입니다. 약간 일본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면전문점이라 그런가;;

 

 

매장 앞쪽에 이렇게 면뽑는기계가 있어요. 이곳은 기계에서 직접 면을 뽑아 만드나봐요 우왕

 

 

오픈형주방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꽤 젊으신 사장님께서 운영하고 계셨어요.

테이크아웃도 됩니다.

 

 

사장님께서 피규어를 좋아하셔서 진열해놓으셨대요. 다양한 원피스 피규어를 볼 수 있는것도 이집만의 매력!

 

 

이집은 제주산 돈사골을 12시간 이상 우려내어 만든 육수를 사용하고, 직접뽑은생면만 쓴대요. 굿굿

 

 

메뉴구성이에요. ㅎㅎ 막걸리한잔무료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저는 고기국밥과 비빔국수,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이렇게 고기국수, 고기국밥에 간을 더할수 있는 소금, 고춧가루, 후추와, 수저통이 있습니다.

 

 

귀여운 제주산 하르방도 있네요 ㅎㅎ

 

 

밑반찬으로 깍두기와 김치가 나옵니다.

 

 

주문한 고기국밥입니다. 요즘 국밥먹을려면 8천원~1만원돈 내야하는데 여기는 6천원입니다.(2020년 7월기준)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6천원에 국밥한그릇이라니 ㅎㅎ

여기 국밥은 말아져서 나옵니다. 예전에 부산에서 돼지국밥먹던생각이나네요. 부산돼지국밥도 말아져서 나오는데 ㅎㅎ

밥이 따로 나오길 원하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따로준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따로국밥이라는 메뉴가 하나 더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고기도 제법 들어있어요.

 

 

고기가 넘 부드럽네요. ㅎㅎ 식감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왕만두입니다. 양념이 올라간 만두 2개, 그냥 왕만두2개 이렇게 4개로 구성되어 있고요. 간장이 같이나옵니다.

 

 

만두를 간장에 찍어먹습니다. 우리가 아는 그 왕만두 맛이 납니다. 흠잡을곳없는 맛있는 왕만두에요.

 

 

양념이 올라간 만두입니다. 매울줄 알았는데 별로 안맵더라고요. 매운걸 잘 못먹는저에게 딱 알맞는 맵기의 만두였습니다. 보통 군만두 아니면 찐만두잖아요? 이렇게 양념이 올라간 만두는 이곳이 처음이에요.

https://tv.kakao.com/channel/3353557/cliplink/410408680

 

 

마지막으로 비빔국수입니다. ㅎㅎ

 

 

잘 비벼서 고기와 함께 먹어봅니다. 매콤새콤달콤한 맛입니다. 오 맛있네요. 자가생면이라 그런지 면발도 좋고, 특히 소스가 넘 맛있습니다. 적당히 매우면서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여기 오시면 비빔국수는 꼭 드셔보세요.

 

 

고기국밥은 아삭한 깍두기와 같이먹거나 김치랑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뜨거우니 잘 식혀서 먹습니다.

 

 

국물 한방울까지 싹 비웠습니다. ㅎ

 

 

고기국수도 넘 맛있어서 남길게 없네요.

 

 

왕만두까지 클리어, 소스가 매력직인 만두네요.

쌍문역오시면 제주돔베고기국수 오셔서 비빔국수는 꼭 드시고가세요. 자가제면한 면과 소스가 끝내줍니다. 추천합니다.

 

 

 

댓글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