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동네맛집] 여름에는 막국수 FLEX! 신방화역 막국수집 방문

by 박작가님 2020. 7. 8.
반응형

여름에는 막국수 때려줘야죠. 동네 막국수집에서 점심 먹었습니다.

저희동네 강서구에 막국수 맛있는 곳 다녀왔습니다.

저녁에는 족발집이고 점심메뉴로 막국수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9호선 신방화역에서 도보로 2분거리에요. 가깝죠? ㅎ

가게이름은 이집족발입니다.

저집족발아닙니다. 이집족발... (OTL)

막국수가 점심한정 7,000원 입니다. 바로 레츠기릿!

주문한 막국숩니다. 열무김치가 사이드로 나옵니다. 잘라먹기좋게 가위와, 그리고 식초와 겨자소스도 나오네요.

살얼음이 동동띄워지고 다대기가 올라간 먹음직스러운 막국수네요.

거기다 족발 토핑이 올라갔습니다. ㅎㅎ

일본라면 챠슈 안부러운 한국의 족발토핑입니다. 후후

사이드로 나오는 열무김칩니다.

tv.kakao.com/v/410441040

맛있게 비벼봅니다. ㅎ

 

쫄깃한 족발토핑이 막국수의 맛을 한층 업시켜줍니다.

열무김치랑 같이 먹어도 JMT

슬라이스 되서 나오는 아삭한 무맛도 느껴보고요.

고기한점은 아껴뒀다 마지막에 FLEX 합니다.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원 매콤한 막국수 한사바리 작살냈네요. ㅎㅎ;;

더운 여름에 족발차슈 올라간 점심특선 막국수 FLEX 잘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