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너 점심문제있어? 고씨네 카레 숙명여대점

by 박작가님 2020. 9. 9.
반응형

고씨네 카레 숙명여대점에 다녀왔어요. 고씨네 카레는 일본식 카레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카레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4호선 숙대입구역 9번 또는 10번출구로 나와 숙명여대 사거리 지나 캠퍼스쪽으로 쭉 오시면 왼편 건물에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일본카레전문점 고씨네카레 숙명여대점입니다. 아래층은 코튼팩토리 의류매장이 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 올라가면 고씨네 카레가 나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이며,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다 됩니다.

고씨네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카운터 입니다. ㅎㅎ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요. 6인석, 4인석, 1인석까지 인원별로 테이블이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 PC가 있는데 이 태블릿PC로 주문하더라고요. 신기합니다. ㅎㅎ

저는 돈까스카레에 토핑(새우튀김, 계란후라이)추가하고, 고씨네 만찬세트에서 소고기 치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없고, 분식류보다는 밥이죠. 숙대생분들이 점심먹기 딱 좋아보입니다.

테이블 측면에는 수저함이 있습니다.

숙명여대분들이 깜박하고 머리끈을 안가져왔을때 이렇게 머리끈을 준비해주시는 센스!

창가의 강아지도 넘 귀엽네요.

휴지하나에도 이렇게 좋은말을 써놓는 고씨네카레 가족들은 도덕책...

셀프코너에서 단무지와 생강(?) 그리고 국을 가져옵니다.

가방을 놓을 수 있는 바구니가 있군요 오호

코로나예방을 위한 손소독제 당연히 입구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왜 테이블을 놓았나 싶었는데, 배달주문이 오면 여기에 포장해서 배달원께서 찾아가기 쉽게 하는 용도네요.

코로나 때문에 방문손님보다 배달콜이 많이 오더라고요.

주문한 소치세트와 돈까스카레가 나왔습니다. 저기 보이는 닭튀김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겁니다. 간혹 사람이 없을때 사장님 기분좋을때 하나씩 주시나봅니다. 운이 좋았네요 ㅎㅎ

소고기 치즈 세트는 카레 안에 소고기와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돈까스 카레입니다. 일본풍의 카레색깔이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돈까스위에 토핑으로 추가한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있고, 새우튀김도 있습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신기했어요 ㅎㅎ

돈까스를 카레에 찍어먹어봅니다.

돈까스도 맛있고 카레도 넘나 맛있습니다.

달걀을 살살 터뜨려 밥과 비벼먹습니다.

운좋게 서비스로 얻은 닭튀김입니다. 코로나때문에 가게 힘드실텐데 서비스까지 주시다니 게다가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엔 닭튀김카레를 먹어봐야겠어요.

 

새우튀김도 잘 튀겨졌네요.

생강(?) 하고도 한입 먹어보고요.

카레에 밥도 슥삭슥삭 비벼봅니다.

카레에 소고기, 치즈까지 곁들여 먹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 ㅎㅎ

단무지도 한입

닭튀김도 돈까스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짭쪼름하네요. 다음에는 꼭 닭튀김카레를

냠냠

강아지: 맛있겠다! 나도 한입만!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씨네 카레 부담없는 가격에 일본식 카레에 든든하게 밥 먹기 딱 좋네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