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패스트푸드 정보

홍대에 꼭 가봐야할 맛집 가미우동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0. 7. 1.

홍대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가미우동 3번째 리뷰네요 ㅎㅎ

언젠간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겠다(?)는 일념하에 또 방문하게되었어요.

(뻥이에요. 가성비좋고 맛있어서 친구랑 자주와요. 소곤소곤)

위치는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나와서 마포평생학습관을 찾으시면 맞은편에 있어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이니 찾긴 쉬워요.

저는 오픈시간 거의 맞춰서 갔는데 오픈하자마자 사람들이 만석이라 식당앞에 대기석에 앉았어요.

대기석이 여름에는 탁 틔여 있고, 겨울에는 가운데 난로를 둬서 따뜻하게 기다리도록 해준답니다.

만석일경우, 매장에 입구쪽에 있는 대기판에 이름을 적으면, 직원분께서 순차적으로 이름을 불러주세요.

들어가기전 대기석에서 메뉴를 먼저 정할 수 있게 안내가 됩니다.

메뉴판이에요. 1페이지에 다 담겨 있어요 ㅎㅎ

예전 초창기때 갔을때는 가께우동, 붓가께 우동, 냉우동 3종류만 판매되었었고 튀김류도 야채튀김만 있었는데 메뉴가 정말 많이 늘었어요.

시원한 우동 지난번에는 붓가께를 먹었으니 이번에는 쇼유우동을 먹기로 해요.

우동에는 튀김세트를 꼭 주문해야되요. ㅎ 우동에 닭튀김세트 주문해봅니다. 다른 세트도 각자의 매력이 있겠지만 저에겐 닭튀김이 최애메뉴에요. ㅎㅎ

기나긴 기다림 끝에 자리에 앉아요.

물하고 다꾸왕(단무지) 덜을 수 있는 작은 접시, 그리고 수저 젓가락이 먼저 나옵니다.

짠 제가 주문한 쇼유우동과 닭튀김이에요.

친구는 반숙계란우동인 츠키미우동을 주문했어요. 사이드는 저와 같은 닭튀김

닭튀김이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다른튀김은 차마 주문을 못하겠어요 ㅎㅎ;;

진한 간장우동인 쇼유 우동이에요 ㅎ

사이드메뉴인 닭튀김이에요. 우동을 주문하면 추가금 2,800원에 주문가능해요. 닭튀김은 5조각 나옵니다.

예전에 채소튀김(고구마, 당근, 새우 등)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는데, 없어져서 아쉽 ㅜ

쇼유 우동을 주문하면 넣어서 먹을 수 있는 갈은 생강이 함께 나와요.

닭튀김 바삭하게 튀겨진 닭튀김은 정말 일품이에요.

소금에 찍어 먹으면 짭쪼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쇼유우동이에요. 여기 우동은 기계로 안만들고 일본인 주방장이 직접 반죽하고 컷팅까지 다 해요. 그래서 면발의 퀄리티가 훌륭합니다. ㅎ 국물이 없어 보이지만 아래쪽에 진한 간장이 자박하게 깔려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갈은 생강을 좀 더 넣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친구는 쇼유가 더 맛있다는데, 제 생각에는 소유도 맛있긴 하지만 붓가케우동이 좀 더 나았던거 같아요 ㅎㅎ;;

쯔유랑 소유랑 차이가 있네요. 저는 국물이 조금 있는걸 좋아해서 쯔유가 담긴 붓가케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쇼유는 거의 비빔우동느낌이네요.

냠냠 맛있게 먹다보면

어느새 남김없이 싹 비웠어요 ㅎㅎ

닭튀김하고 우동 먹으면 정말 한끼 든든하고 배부릅니다. ㅎ

먹고 나왔는데 사람들이 밖에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어요. 여기 자주 다니다보니 다른 우동전문점은 잘 못가겠더라고요. 처음부터 너무 괜찮을곳을 우동맛집에 길들여져버린거 같아요 ㅎㅎ;;

홍대오시면 점심또는 저녁메뉴로 여긴 정말 강추입니다. 다만 줄서실 각오는 하셔야 됩니다. ㅎㅎ

 

댓글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