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가짜사나이2 EP4 시청 후기 및 내용 정리, 퇴교인원(카카오 TV)

by 박작가님 2020. 10. 10.
반응형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기 EP4가 공개되었어요. 이번화는 무려 러닝타임이 48분으로 역대급이네요 ㅎㅎ

유튜브가 아닌, 카카오티비에서 먼저 공개되었어요. 카카오티비에서는 하루 일찍 볼 수 있나봐요. ㅎㅎ

카카오TV에서는 가짜사나이 채널이 따로 있네요.

 

가짜사나이2 카카오TV 채널 링크

tv.kakao.com/channel/3665690/cliplink/413048405?metaObjectType=Channel

 

가짜사나이2

진짜가 되려는 가짜들의 도전! 유명 방송인들이 MUSAT 특수 부대 훈련에 다시 한 번 도전한다.

tv.kakao.com

 


 

 

지난 EP3 에 이어 남은 6명이 계속 훈련을 받습니다.

저는 체력적인훈련도 훈련이지만 정신적으로 멘탈무너뜨리는 말이 참 힘들겠더라고요.

이번 화 초반에서는 1번 김병지가 엎드려뻐쳐 기합 도중 다리에 쥐가 나버리네요..

 김병지는 훈련 다 잘 했는데 마지막에 하필 쥐가 나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1번 김병지 어떻게든 퇴교는 하지 않으려 하지만 육체적으로는 이미 한계가 왔더라고요. 하지만 본인은 절대 퇴교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몸은 안움직이는데.. 계속하겠다고 하고.. 교관은 훈련 받을 상태가 아니라고 하고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결국 훈련 10시간만에 퇴교됩니다.

구보는 계속되고..

저렇게 퇴교종을 들고, 훈련을 못받는 교원들 앞에 종을 가져다 줍니다. 종치라고.. 퇴교하고 쉬라고..

훈련 10시간이 넘어가니 체력적으로 다들 한계에 다다르더라고요.

이 과정에서 6번 손민수님이 퇴교할뻔.. 했지만 계속 진행합니다.

손민수님이 다른 교육생처럼 운동유튜버가 아님에도 잘 버티는 모습이 보기좋더라고요.

뛰다가.. 곰걸음걷다가, 다시 뜁니다.

결국 30분을 못버티고.. 한계까지 다다르자 6번 결국 퇴교합니다. 아니, 퇴교됩니다. 1번 김병지도 그렇고 여기서부턴 교관이 그냥 퇴교시킵니다.

중간에 7번 까로는 기절까지 하네요..

구보 끝나고 3명 남았습니다.

2번, 5번, 8번 남았습니다.

다음은 IBS 훈련입니다.

원래 7명이 드는데 3명이 드네요..

종치면 물냉면... 저라면 바로 퇴교할 거 같습니다.

결국 2번 줄리엔 강이 퇴교합니다. 

8번 지기 TV님이 먼저 퇴교합니다.

5번 곽윤기(쇼트트랙 선수)님이 자꾸 넘어져서, 앞으로 쇼트트랙생활에 지장있지 않을까 싶어서 퇴교종료하겠다고 인터뷰에서 밝힙니다.

곽윤기님도 지기TV님이 혼자서는 더 힘들것을 알기에 체력이 한계라도 끝까지 포기 안했다고 하네요.

이 부분에서 감동의 눈물이.. ㅜㅜ

5번 곽윤기님 혼자 IBS 끌기 시작합니다.. 애처롭습니다. 3편에 이어 이번편도 애처로움

결국 전원퇴교.. ㅜㅜ

이대로 끝나는..?

내부 회의 중

오호 새로운 교육 과정 입교 방향으로 정하는 군요

역시 이대로 끝나는게 아니었어!

EP4 IBS에서 결국 전원 퇴교 했지만, 선별과정이 아니고 교육과정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교육은 계속 이어질거 같네요.

다음 EP5도 기대됩니다.

 


 

요약

1. 구보훈련, IBS 훈련 함

2. 구보훈련에서 1번 김병지, 6번 손민수 교육생 퇴교. 구보 마쳤지만, 7번 까로 교육생 과호흡으로 퇴교.

3.  IBS 훈련에서 2번 줄리엔강, 8번 지기, 5번 곽윤기 교육생 퇴교, 전원 퇴교함

4. 교관회의, 전원퇴교하였으나, 앞으로 남은 교육 계속 진행하는걸로 결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