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ASL S10 8강 3경기 1세트 폴리포이드 임홍규 vs 김민철 - 임홍규 승

by 박작가님 2020. 10. 25.
반응형

1세트 맵 폴리포이드

임홍규 7시 저그, 김민철 5시 저그로 시작되었습니다. 9드론 스포닝 후 가스 전략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임홍규선수는 앞마당멀티, 김민철선수는 저글링을 먼저 만들고 레어테크를 탑니다.

임홍규 선수는 김민철선수의 저그 견제를 막느라 레어가 늦고, 김민철선수는 멀티를 하지 않은 채 스파이어 테크까지 올립니다. 

임홍규 선수가 김민철선수의 언덕에서 대치하다가 오버로드로 저글링시야를 가리고 언덕 저글링1기를 없앤 뒤 언덕위로 올라가는 컨트롤이 인상적이네요.

이후 김민철선수가 뮤탈1기를 먼저 뽑지만 임홍규선수의 견제때문에 드론이 자원을 캐는데 타격을 입어서 뮤탈 생산이 더디게 되고, 임홍규선수는 스파이어로 조반 방어를 합니다. 앞마당 멀티를 지어서 자원적으로는 임홍규선수가 우위지만, 빌드상으로는 김민철선수가 좋은 상황

김민철선수는 뮤탈뭉치기로 일꾼을 견제하지만, 임홍규선수가 저글링으로 김민철선수의 빈집을 견제하는 상황에서 임홍규선수가 뮤탈이 쌓이게 되고 결국 임홍규선수가 승기를 가져갑니다. 빌드는 빨랐지만, 해처리수때문에 한번에 나오는 유닛수, 그리고 자원의 격차 때문에 안타깝게 김민철선수 GG를 선언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