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맛깔참죽 마곡점, 전복미역국 한그릇

by 박작가님 2020. 12. 14.
반응형

맛깔참죽 마곡점 다녀왔어요.

맛깔참죽 브랜드는 죽 브랜드로, 맛깔스럽고 건강한 죽 음식을 만드는 브랜드에요.

죽 외에도 미역국메뉴가 새로 나와서 한번 먹어보러 갔어요.

위치는 5호선 마곡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 퀸즈파크13건물 2층이에요.

맛깔참죽 마곡점이에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바로 보여요.

죽 메뉴 외에도 미역국메뉴, 뚝배기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2층에 올라오면 맛깔참죽이 이렇게 위치해 있습니다. 새건물이라 그런지 건물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네요.

맛깔참죽의 미역국에 들어가는 미역은 완도산 미역이래요. 배달의민족을통해 포장, 배달도 가능해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큐알코드, 명부작성과 손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어요.

창문이 커서 바깥채광이 잘되서 좋아요 ㅎ

맛깔참죽의 메뉴구성이에요. 저는 전복완도미역국을 주문했어요.

전복완도미역국외에도, 황태미역국, 바지락미역국, 소고기미역국, 우럭미역국 등 구성이 다양해요.

맛깔참죽에서는 MSG 화학조미료를 무첨가하고, 완도산 싱싱전복을 사용한대요. 그리고 66% 영양이 더 좋은 쌀눈쌀을 사용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함초소금을 사용한대요. 굿굿.

 

주문한 전복완도미역국이 나왔어요.

김치, 버섯소고기볶음, 낙지젓갈, 해초무침, 톳밥, 미역국 구성이에요.

연말느낌 물씬나네요.

밥이 톳이 들어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MSG를 쓰지않아 텁텁하지않고 깔끔한 맛이 참 좋았어요.

맛있는 전복이 들어있어요. ㅎㅎ 전복이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운 식감에, 전복내장도 비리지않아서 통째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완도산 미역에, 들깨가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이 나요.

오랜만에 맛있는 미역국 잘 먹었네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참좋아요. 앞으로 종종 맛있는 완도미역국먹으러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