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스타벅스 등촌점 카라멜 마끼아또

by 박작가님 2021. 1. 18.
반응형

얼마전에 스벅 카라멜마끼아또 기프트콘이 생겨서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저희동네는 스세권(스타벅스 역세권)이 아니라서 가까운 스타벅스 등촌점으로 가려면 2km정도 걸어야해요.
(원래 근처 강서구청사거리에 스벅이 있었는데 투썸으로 바뀌었어요 ㅜ)

그렇게 도착한 스타벅스 등촌점이에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1월 초라 아직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였기때문에 테이크아웃만 가능했어요.


가지고있는 기프트콘으로 카라멜마키아토를 주문합니다.

짠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뚜껑을 열면 이런모습이군요 ㅎㅎ


따뜻해서 좋네요. 맛은 카라멜마끼아또맛이에요 ㅎㅎ 각 브랜드마다 원두가 조금씩다르다던데 전 잘 모르겠어요. 달달하게 맛있게 잘 먹으며 오늘하루 스벅남이 되어보았어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