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에서 삼겹살 수육 먹기

by 박작가님 2021. 1. 24.
반응형

집에서 삼겹살 수육 먹었어요.

돼지고기 삼겹살, 저는 구워먹는것보다 삶아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가끔 집에서 가족이 한상에 모여 삼겹살수육을 먹곤 합니다.

저는 요리를 못해서 요리하진 않고 설겆이 해요. ㅎㅎ;

삼겹살 한상차림입니다.

개인적으로 마늘장아찌와 같이 먹는걸 좋아해요.

삼겹살수육,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마트에서 고기 사와서 집에서 삶아먹음 더 많이 먹을 수 있어서 경제적인거같아요.

새우젓도 올려 먹고요. 원래 새우젓은 잘 안먹는데 우연히 생겨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마늘장아찌 쌈이에요. ㅎㅎ;

잘익은 김장김치랑도 먹음 꿀맛

쌈장도 올려 먹고요. 케일이랑 깻잎이랑 상추랑 싸서 먹음 넘 맛있는거 같아요.

배부르게 맛있게 집밥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