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해서 탄산음료(L) 먹은 리뷰입니다.

저는 헬스장 1년권을 끊어놔서 노원에있는 헬스장에 갑니다. 가는길에 항상 맥도날드 상계점을 지나치는데요. 오늘도 맥도날드앞을 지나가는데 행사포스터가 붙어있더라고요.

맥투나잇이라고 해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맥도날드를 친구추가하면 맥도날드 프로필화면에서 쿠폰을 다운받을수 있대요. 밤10시부터 새벽1시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사용기간은 7월1일 오늘부터 7월 14일까지!

시계를 보니 시간은 10시를 향하고 있네요. 바로 카톡을 엽니다. ㅋㅋ

요렇게 쿠폰을 냅다 받습니다. 채팅창을 열어보면

쿠폰이 왔습니다! 바로 맥도날드에 들어가 쿠폰화면을 띄워 카운터에 보여줍니다.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탄산음료는 콜라보다는 스프라이트로 택했어요. 아이스커피마실수도있지만 오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잔마셨고 왠지 단게 땡겨서 스프라이트로 했어요. 탄산만먹으면 심심하니까 애플파이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넘 착한가격 1천원 ㅎㅎ

요렇게 주문한 애플파이와 스프라이트 라지 사이즈가 나왔어요.

스프라이트 탄산이 쏴아아 달달함이 방긋

애플파이입니다. 잘구워졌습니다. 뜨겁습니다. 조심하라고 포장패키지에도 써있네요.

가운데에 뜯는부분이 표시되어있습니다. 저부분을 잡고 뜯어서 먹으면됩니다.

제품이 뜨거울수있으니 조심하래요. 안쪽면에는 마스코트 삐에로가 쓰레기 버리는 그림이 있네요. 소프트콘손잡이에도 저 그림그려져있죠. ㅎㅎ 사람들의 행동을 유도하도록 디자인을 넣은거 같아요.

뜯으면 요렇게 생겼슴다.

바삭바삭하게 익었네요. 겉에도 뜨겁지만

안에는 더 뜨겁습니다. 방심하고 크게한입물었다간 입 데입니다. 특히 저 잼같은부분 처음에 너무 뜨거워요. 겉부분만 살짝 베어물어 안쪽을 노출시킨뒤 잘 식혀서 먹어야합니다.

사과도 뜨겁습니다. 호호 불어서 먹습니다.

맛은그냥사과파이맛입니다. 천원에 큰거 바라지않잖아요. ㅎㅎ 그냥저냥 먹을만합니다. 맥투나잇이벤트로 스프라이트 큰사이즈랑 같이 배고플때 먹으니 꿀맛이네요. ㅎㅎ
맥투나잇 탄산음료, 아이스커피 아직안드신분들 7월 14일까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