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빙그레 떡붕어싸만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19. 6. 23.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떡붕어싸만코 먹은리뷰 입니다.

붕어싸만코이름이 떡붕어싸만코로 바뀌었나봐요. 아님다른종류인가?? 잘 모르겠네요.


빙그레 떡붕어싸만코 포장패키지디자인은 바탕색은 강렬한 붉은색을 사용했고요. 전면좌측에는 하안바탕에 제품이름이 들어가고요. 우측에는 붕어싸만코 그림이 들어갑니다. 붕어싸만코아이스크림 단면이 보이게 넣어서 내용물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어요.
신기하게 아이스크림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측면에도 제품명이 인쇄되어있네요. 꼼꼼합니다.

용량은 150ml이고, 칼로리는 215kcal 입니다. 미니찰떡이 4%, 통팥시럽이 24% 들어있대요.


후면에도 같은그림을 사용했고, 제품정보가 들어가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80mg, 탄수화물 36g, 당류 24g, 지방 7g, 포화지방 6g, 단백질 2g 입니다.


빙그레 남양주공장에서 만들고요. 원재료는 정제수, 통팥시럽 24%(중국산), 붕어모양과자(국산밀, 외국산 옥수수전분), 가공전지분, 팜유, 설탕, 야자유, 물엿, 미니찰떡 4%, 혼합분유, 유청, 혼합제제 입니다.


포장껍질을 벗기면 붕어싸만코가 나와요. 조명을 이상하게 받아서 그런지 붕어 표정이 왠지 근심에 빠진것처럼 보이네요.


붕어가 심각합니다..


약간 삐뚤어졌네요. ㅜ


한입먹으면 요런모양입니다. 하단에 팥이 살짝 깔려있고 중간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 이랑 팥이랑 궁합이잘맞네요. 제 입맛에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떡은 비중이 적어서그런지 딱히 기억이 안나네요. 대체로 무난합니다. 붕어과자가 바닐라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어 손에 묻지않고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