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잠실신천점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새내 모스버거에서 버거 한판 때리고 마음의양식도 한판 때릴겸 들러보았어요. 알라딘중고서점은 2호선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내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알라딘중고서점만의 주황색 입구가 개인적으로 참 좋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가는길에 역사적인 위인분들의 명언도 볼 수 있고요. 내려가면 전혀 중고매장스럽지않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중고매장이기에 더 위생적인 이미지에 신경쓰는 모습이 눈에 보입니다.

서점을 주욱 둘러봅시다. 여기는 책 분류를 다양하고 센스있게 했어요. 단지 인문경영 등 주제별분류뿐아니라, 오늘들어온 책, 출간된지 1년이내 책, 알라딘 인기서적 등 재밌게 분류해놓아서 즐겁게 책을 고를수 있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책구매할때보다 책팔때 더 친절하십니다. 이런 친절함 때문에 알라딘을 더 찾게되는거 같아요.

둘러보니 초격차 책이 있네요. 요거 정말 좋은책이고 저도 감명깊게 읽어본 책인데 여기서 만나니 참반갑네요. 권오현 전 삼성임원의 경험을 담은 책이고 저는 반도체 부분이 참 좋았어요. 핸드폰반도체를 개발할때 반대가 심했는데 결국 그 반도체덕에 삼성이 커질수 있었던 부분, 애플에서 삼성 핸드폰 반도체 처음 계약할때 등 생생한경험담이 담겨있어 제가 여태 읽어본 경제경영서적중에 가장 인상깊었던거 같아요.

딱하나 아쉬운건 화장실이 넘 작아요. 소변기1개 대변칸1개 딱1개씩있어요. 큰볼일이 급할때 안에 사람이 있어서 곤혹스러웠던 적이 있네요. 노원알라딘은 2칸씩 넉넉햇는데 요건 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지하철하고 엄청 가깝고 주변이 번화가라 볼거 많은 점은 참 좋아요.

결론은 알라딘서점 넘 좋아요. 담에 다른 곳도 가볼려고요. ㅎㅎ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남원빈

    귀여워..

    2019.04.20 12:35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