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멜론맛 젤리 먹은 리뷰입니다. 보통 젤리하면 제리뽀처럼 작은 젤리를 생각하는데, 요즘 큰 용량의 젤리가 나오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킹 멜론맛 젤리는 큼지막해서 한손에 다 안잡혀요. 좌측에는 멜론을 먹을 수 있는 스푼이 붙어 있고요. 아마 크기가 커서 일반적인 요거트스푼으로는 먹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별도로 스푼을 붙여놓은거 같아요. 이러한 대용량 젤리는 보통 수박맛젤리와 멜론맛 젤리가 눈에 띄더라고요. 오늘은 멜론맛 젤리를 먹었습니다.

멜론맛 젤리의 총 용량은 410g이고, 칼로리는 328kcal 입니다. 410g이라니 정말 많네요. 합성향료(멜론향)이 0.15%함유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45mg, 탄수화물 82g, 당류 78g입니다. 나트륨하고 탄수화물하고 당류가 들었고요. 그 중에 당류는 78g으로 꽤 높습니다. 드실때 당 주의 하셔야겠어요. 해외에서 만들어서 유통하는 제품이고, 제조사는 CHYUAN JEOU RONG ENTERPRISE CO., LTD이고, 수입판매원은 전북 완주에 비지에프푸드 입니다. 대만 제품인가 봐요.

원재료는 정제수, 과당, 코코넛, 설탕, 멜론주스 1%, 카라기난, 구연산, 로커스트콩검, 잔탄검, 염화칼륨, 합성향료(멜론향) 0.15%, 구연산삼나트륨, 코코넛오일, 착색료(이산화티타늄),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착색료(식용색소) 입니다.

측면에 스푼을 떼어내고,

뚜껑을 벗겨내면 멜론맛 젤리가 보입니다. 열어놓고보니 많긴 많네요..

스푼은 반으로 접혀있는데 펴면 이렇게 길다란 스푼이 나옵니다. 한입 떠먹어보려고 했는데, 멜론 젤리 감촉이 너무 좋더라고요.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몽글몽글 합니다. 스푼으로 떠먹는데 넘 웃겨서 ㅎㅎ 슬라임같기도 하네요. 맛은 달작지근하니 맛나고요 중간중간 투명한 젤리가 들어있어서 두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젤리가 촉촉하고 맛있어요. 당이 많이 들어있으니 당조심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할거 같아요. 근데 대용량이라 그런지 먹다보면 질리는 맛이에요. 절반이상 먹고나서부터 속이 느글느글 하더라고요. ㅜ

한번쯤 먹어봄직한 맛인데, 제가 아재입맛이라 그런지 너무 달달해서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양도 너무 많아서 저한테는 한 절반정도의 크기면 딱 좋았을거 같네요. 한 2/3 이상먹고나서부터는 너무 느글거려서 억지로 먹었어요 ㅜ, 단백질도 없고 탄수화물과 당으로 이루어진 영양성분은 없는.. 그냥 개인적으로 저에겐 특이해서 한번 먹은것으로 만족해야할거 같아요.

 

Posted by 친절한 박작가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느글한 젤리 잘 보고 갑니다. ㅎ

    2019.08.19 14: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