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뮤지컬, 영화, 전시 후기/영화 리뷰

[일본영화추천] 히로스에 료코 주연 비밀

by 박작가님 2021. 2. 2.
반응형

히로스에 료코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일본영화 비밀을 보았어요.

엄마와 딸의 영혼이 바뀐 미스테리 러브 스토리에요. dvd표지가 왜인지 모르게 중국영화 느낌이 나네요. 붉은톤에 화려한 그래픽효과를 줘서 그런가;;

히로스에 료코 주연으로 꽤 많이 알려진 영화죠. 장르는 판타지에요. 내용은 어머니와 딸이 여행을 가다가 버스가 산 절벽에서 굴러떨어지는 큰 사고가 나는데, 이후 어머니와 딸이 병원에서 치료받다가 엄마가 죽고 그 영혼이 딸(히로스에 료코)에게 가는 내용이에요.


남편은 딸의 얼굴에 아내가 들어갔다는것을 처음에는 믿지못하지만 아내의 습관이나 요리를 똑같이 해내는 것을 보고 아내임을 확인해요. 그렇게 딸같은 아내(?)와 같이 살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딸은 집에서는 아내로, 밖에서는 딸로 생활을 하며 지내지만 여러 갈등이 발생하며 두 사람이 그것을 겪는내용이에요. 주제가 참신해서 쭉 보게 됩니다.

예전영화라 화질도 좋지않고 특히 버스사고의 CG효과는 지금보면 끔찍(?)할정도지만 배우들의 명연기덕에 몰입하며 볼 수 있어요. 마지막 마무리와 반전도 참신하고 좋았어요.

로맨스도 있고 반전도 있고 좋은연기파배우도 있는 영화 비밀 넘 잘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