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패스트푸드 정보

상암 DMC 맛집 월선네, 보쌈 1인정식과 김치피자전

by 친절한 박작가님 2021. 2. 11.
728x90

상암동 DMC 맛집 월선네에 다녀왔어요.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 월선네는 월드컵파크5단지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10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는 15분정도 소요되요. 근처에 상암 MBC 건물과 한국영상진흥원이 있어요.

위치는 DMC사보이시티 건물 2층이에요. 같은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월선네는 1인보쌈정식과 다양한 지역의 막걸리, 모듬전이 유명한 곳이에요.

점심에는 식사하기 좋고, 저녁에는 막걸리에 다양한 모듬전을 먹기 좋은 맛집입니다.

밥한끼, 술한잔하기 좋은 모던주막 컨셉의 월선네 입구에요. 월선네에서는 1인 세트메뉴로 청국장과 제육볶음, 청국장과 보쌈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보통 보쌈먹으려면 2~3인 모아서 가야하는데 여기는 1인메뉴로 있어서 혼밥하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모던주막에 맞게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해요. 벽면에 막걸리잔을 세련되게 디스플레이해놓아서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한점이 마음에 들어요.

저는 청국장과 보쌈 1인세트와 김치피자전을 주문했어요.

청국장 보쌈정식을 주문하면 밑반찬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보쌈도 부드럽게 잘 삶아져서 나와요. 특히 청국장이 구수하고 맛있어서 참 좋고요. 밥도 건강에 좋은 흑미밥에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서 나와요.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

맛있는 피자김치전이 마지막에 나왔어요. 바삭하게 구워진 매콤한 김치전 위에 담백한 치즈와 채소가 올라간 음식이에요. 매콤한 김치전과 고소한 치즈의 조합이라니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아요. 넘 맛있었어요.

보쌈에 아삭매콤한 무김치를 올려먹음 크 꿀맛이네요.

구수한 청국장도 한숟갈떠서 밥위에 얹어먹어요. 넘 맛있습니다.

반찬도 평범해보이지만 솜씨가 좋으셔서 하나하나가 모두 맛이 좋았어요.

청국장도 그렇고 이집 된장 잘하는 집이네요.

김치전이 쫄깃하면서 칼칼한 김치맛이 제대로 나서 참 좋았어요. 제가 술을 못해서 아쉽네요. 막걸리 한병쯤 뚝딱할거 같은 맛입니다.

반찬들이 모두 맛있어서 남길게 하나 없네요. 달걀은 알러지가 있어서 아쉽게 남겼네요 ㅜ

특히 구수한 청국장이 제 입에 딱 맞고요. 부드러운 보쌈도 1인세트로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아요. 다음엔 제육볶음 1인세트 먹으러 와야겠어요. :)

 

 

728x9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