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목동 만배아리랑족발보쌈, 족발주문시 해물칼국수 서비스

by 박작가님 2021. 1. 13.
반응형

목동 만배아리랑족발보쌈 다녀왔어요.

여기는 족발,보쌈 주문시 해물칼국수를 서비스로 주는 곳이에요.

매장 안에 제면기가 있어서 면을 직접 뽑아서 줍니다. 그래서 면이 쫄깃하고 맛있는게 특징이에요.

위치는 5호선 오목교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만배아리랑족발보쌈 목동점 앞이에요.

족발, 반반보쌈, 삼합, 모듬보쌈, 해물칼국수가 주 메뉴에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화곡동이 본점인가봐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고요. 보쌈정식과 칼국수는 오후4시까지만 해요.

저는 반반보쌈을 주문했어요.

본점은 화곡동에 있나봐요.

 

주문한 반반보쌈이 나왔습니다.

김치+배추 그래서 반반 보쌈인가봐요. ㅎㅎ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고기를 거의 다 먹음 해물칼국수를 주세요.

주방에 제면기가 있더라고요. 운좋으면 면뽑는거 보실수도 있어요.

꽃게약간과 조개가 들어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면이 진짜 쫄깃해서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