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당산동 오시게리따, 불맛나는 불고기피자

by 박작가님 2021. 3. 22.
반응형

당산동 오시게리따에 다녀왔어요.

당산동, 영등포에서 불맛나는 불고기피자가 맛있는 맛집이에요.

오시게리따 입구입니다.

안쪽에 실내정원이 있더라고요. 여기가 밖이 아닌데 안쪽을 마치 정원처럼 꾸며놓아서 보기가 좋았습니다.

 

유아용 의자인데 팬더곰 캐릭터로 되어 있어서 넘 귀엽더라고요. 색깔도 녹색 분홍색 이렇게 있어서 넘 귀엽네요.

이탈리아 요리를 17년동안 한 쉐프님이 만든 오시게리따 군요. 48시간 냉장숙성된 도우에 듀록흑돼지 넘 맛있겠어요.

참숯불고기 오시게리따 피자와, 바질페스토 크림새우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수저와 피클, 할라피뇨, 물티슈는 샐프코너에서 가져올 수 있어요. 음식에 더 집중하는 시스템이에요.

 

알약처럼 생겼는데 물을 부으면 물티슈가 됩니다. 신기 ㅎㅎ

바질페스토 크림새우 파스타에요. 바질잎과 통통한 새우가 들어있어요. 녹색크림파스타 신기하네요.

녹색이라서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할리피뇨가 들어갔는지 크리미하면서도 살짝 매운느낌이 있더라고요. ㅎㅎ

통통한 새우도 있어서 넘 맛있었어요.

불고기 오시게리따 피자 입니다. 사워크림이 같이 나와요.

 

오시게리따 레스토랑 이름이 붙여진것처럼 정말 맛있네요. 48시간 숙성도우가 쫄깃하고, 듀륵흑돼지 불고기도 맛있어요. 일반 피자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불고기피자가 일반커피라면 오시게리따 숯불고기피자는 TOP입니다. 불맛나는 불고기피자 여기서 처음먹어봐요. ㅎㅎ 특히 사워크림 얹어먹으면 사워크림의 새콤함과 불맛이 조화를 이뤄서 더 맛이 좋네요.

바질페스토크림새우파스타와 오시게리따피자,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육맛나는 매운피자도 있던데 다음엔 그걸 먹어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