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양식

독산동 맛집 피자쿠치나, 내 맘대로 고르는 토핑 나만의 피자

by 박작가님 2021. 3. 25.
반응형

내맘대로 토핑을 고를 수 있는 피자쿠치나에 다녀왔어요.

피자쿠치나는 피자 전문점으로 토핑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나만의 피자 메뉴가 유명하죠 ㅎㅎ

무려 48가지 토핑중에 고를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마치 피자계의 서브웨이? 같은 느낌이에요.

방문한 곳은 피자쿠치나 독산점입니다.

독산사거리 정류장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독산동 피자맛집 피자쿠치나 입니다.

피자쿠치나 독산점은 포장배달을 주로 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매장의 대부분이 주방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배달의 민족 등 배달어플로도 주문가능하고요. 포장주문도 할 수 있어요.

저는 포장주문하러 방문했습니다. 주방이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픈주방이라 조리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는점이 큰 장점인거 같아요.

직접 토핑을 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만든 피자는 피자오븐에서 바로 구워져요.

치킨강정 세트 이벤트와 다이슨 공기청정기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나만의 피자, 스파게티, 사이다를 주문했고, 주문된 음식을 가지고 집으로 가고 있어요. ㅎㅎ

집에 도착해서 포장을 열어보았어요. 크림스파게티와 나만의 피자에요. 새우토핑, 브로콜리토핑, 소세지 토핑 등 100% 제가 고른 토핑피자에요. 넘 맛있겠어요. ㅎㅎ

일반적으로 먹는 토마토소스를 빼고 저만의 치즈소스로 탄생한 피자입니다. ㅎ 담백해서 참 좋더라고요.

크림스파게티도 맛있어요. ㅎㅎ 크리미한 맛, 위에 베이컨 토핑도 몇개 올려져 있네요.

도우 뒷면이에요. 담백하게 잘 구워졌네요.

토핑이 듬뿍듬뿍, 브로콜리랑 아보카도 토핑이 보이네요. 아보카도 들어간 피자는 이곳에서 처음먹어봅니다.

 

크림스파게티도 수준급이네요. 흠잡을곳 없는 멋진 맛입니다.

사이다도 곁들여서 넘 맛있게 먹었네요.

내 맘대로 만드는 나만의 피자, 피자쿠치나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