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백제 김치맛 쌀국수, 어머님의 손맛

by 박작가님 2021. 4. 3.
반응형

백제에서 출시한 어머님의 손맛 김치 칼국수 먹어봤어요.

물을 부어먹는 컵라면 방식이고,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참 좋아요.

내용량은 92g, 칼로리는 355kcal에요.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백제라는 기업에서 출시했어요.

대두, 밀ㄹ, 새우, 닭고기, 쇠고기가 함유되었네요.

모든 즉석라면류가 그러하듯 나트륨 함량이 높아요.

각종 스프를 뜯어서 담고, 끓는물을 붓고 4분간 기다리면 완성

맛있어보입니다. 김치국수네요. ㅎㅎ

 

멸치국수에 약간의 김치를 넣은 맛입니다. 맛있네요.

따로 집에 있는 김치와 먹음 꿀맛입니다.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 느끼하지 않아서 참 좋아요.

후루룩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