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농심 신라면 건면

by 박작가님 2021. 3. 17.
반응형

농심에서 출시한 신라면 건면 먹어봤어요.

건면은 일반라면과 달리 면발을 기름이 튀기지 않고 건조시켜서 만들어요. 그래서 기름지지않고 맛이담백하며 칼로리가 낮아 살도 덜찌는 장점이 있어요.


신라면 건면 5개묶음을 구매했어요. 포장지가 일반신라면과 다르게 배경이 흰색이에요. 얼핏보면 안매운맛 신라면느낌일수도 있겠네요.


신라면 건면은 하나당 350kcal로 칼로리가 부담이 덜해요.


포장을 열면 건면, 후레이크, 분말소스, 그리고 소스가 하나 더 들어있어요.


액체로된소스인데 꼭 조리시 분말스프와 함께 넣으래요.


바짝건조시킨 건면에에요. 일반적인 기름에 튀긴면보다 면발이 더 바싹말린느낌이에요.


조리법은 간단해요. 물이 끓으면 면과 소스를 한번에 넣고 4분30초간 끓이면 끝


짜잔 완성입니다.


물을 좀 많이 먹었네요 물조절실패 ㅜ

면발은 보통라면보다 살짝 덜 고불고불한데 맛은 깔끔해요. 쫄깃함도 있고요.


집에있는 묵은지랑 같이 먹음 더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ㅎㅎ


버섯 등 건더기도 제법들어있어요.


다 먹었지만 끝이아니에요.


라면엔 찬밥이죠 ㅎㅎ 따뜻한 국물의 온기에 찬밥이 어우러지면서 것입니다. 맛있어요. ㅎㅎ

저는 찬밥말을때 완전히 섞지않고 살짝 덜섞어먹어요. 그럼 덜풀어진 찬밥과 따뜻한국물이 느껴지는 그 상태가 좋더라고요. ㅎㅎ


호로록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건면이라 깔끔하고 칼로리도 덜부담되서 좋은거같아요. 근데 밥말아먹었으니 살찌는건 매한가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