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 편의점 가성비 도시락

by 박작가님 2021. 4. 4.
반응형

편의점도시락 대왕 돈가스 스파게티 먹어봤어요.

 

 

돈가스와 스파게티의 조합이라니 넘 잘만든거 같아요. ㅎㅎ 다만 대왕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돈까스는 그리 크지는 않아요 ㅎㅎ ;

 

 

엄청난 양으로 다시 태어난 스파게티래요. 그럼 대왕은 돈까스가 아닌 스파게티란 얘기군요. ㅎㅎ ;; 즉석섭취식품으로 용량은 544g이에요. 오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달걀후라이, 돈까스, 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에요.

 

 

전자렌지에 2분간 돌렸어요.

 

 

돈까스는 딱히 특이점은 없어요. 그냥 맛있는 돈까스에요. ㅎㅎ

 

 

달걀은 제가 알러지때매 못먹어서 뺐고요. 스파게티를 소스랑 섞어줍니다. 스파게티가 양이 제법 많네요.

 

 

토마토 미트소스 스파게티 맛 납니다.

 

 

돈까스는 평범한데, 스파게티가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거 같아요.

라면에 도시락 먹다가 가끔 독특한게 먹고 싶을때 한번씩 먹음 좋을거같습니다. 앞으로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