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김규흔 한과, 대한민국 한과명인 브랜드

by 박작가님 2021. 4. 19.
반응형

친한 지인분이 한과를 선물해주셨어요. 김규흔 한과라는 브랜드 제품이에요.

1981년도부터 한과를 만드신 한과명인(유과, 약과) 래요.

농림수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식품명인 그랜드마스터 군요 오호

상자를 열면 이렇게 고급스럽게 포장된 한과가 가득 들어있어요. 색깔이 다양해서 이쁘네요.

제가 받은건 네모난약과, 막대기형태 약과 두 종류에요.

포장이 고급스러워요. 약과는 약과맛이 나요 ㅎㅎ 색상이 이뻐서 넘 좋네요.

위생적인 밀폐형포장으로 장기간 저장이 가능하대요.

이 한과는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네요. 심심할때마다 간식으로 하나씩 먹어야겠어요. 일반 과자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텁텁한맛이 없어서 제 맘에 쏙들어요. 앞으로 종종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