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M&M 피넛 초콜릿 캔디 먹어 봄

by 박작가님 2021. 4. 18.
반응형

앰엔앰즈 피넛 초콜릿 캔디를 먹어봤어요.



딱봐도 미국느낌나는 이 제품은 미국엠엔엠즈사 브랜드 제품이고, 중국의 mars food china에서 제조해서 수입해온 초콜릿이에요. 땅콩이 23.9%들어있는 땅콩초콜릿캔디에요.


내용량은 40g이고 칼로리는 200kcal에요.

초콜릿이라 당과 지방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편이에요.


포장을 열면 엠엔엠즈초콜릿캔디가 나와요. 겉이 캔디? 로 코팅된 초콜릿이에요. 가장안쪽에는 땅콩이 들어있어요. 겉이 코팅되어있어 온도가 웬만큼 높지않음 손으로 잡아도 묻지않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파랑, 초록, 빨강 등 여러 색상으로 구성되어있어 보는재미가 있네요.


간혹 땅콩이 작아서 두개가 하나로 뭉쳐진듯한 초콜릿도 보이네요. ㅎㅎ 아그작 씹히는 캔디코팅의 식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손에 안묻어서 참 좋아요.


달달해서 하나씩 집어먹었는데 어느새 순삭했어요. ㅎㅎ
맛있게 달달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