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매콤한맛, 달콤한맛 같이 즐기는 반반닭강정

by 박작가님 2021. 4. 6.
반응형

매콤한맛과 달콤한맛,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닭강정을 사먹었어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반반닭강정이에요. 안심치킨볼, 벌꿀강정소스, 숯불강정소스로 구성되어 있고, 즉석섭취식품으로 용량은 652g 이에요.

안심치킨볼, 장스브레더, 식물성유지, 유탕고구마, 벌꿀강정소스, 숯불강정소스, 콩기름, 매운족발용소스, 땅콩, 홍고추, 청양고추, 해바라기씨, 호박씨, 호두, 아몬드가 들어가요.

알러지유발물질로 대두, 밀, 조개류(굴), 쇠고기, 우유, 아황산류, 닭고기, 호두, 땅콩 함유되어 있어요.

비닐을 벗기고 전자렌지를 돌리면 완성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숯불닭강정이고요.

벌꿀닭강정이에요.

두가지맛을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마치 짬짜면같은 느낌, 양념반 후라이드반 같은 느낌이에요.

양도 제법 들어있어요.

오독오독 땅콩이 겉에 뿌려져 있어서 식감이 좋더라고요.

닭강정 식감은 닭고기를 갈아서 만든 맛이에요. 맛은 좋은데 식감은 순살닭강정보단 덜하더라고요. 그래도 편의점 즉석식품치고는 괜찮은 맛이에요.

닭강정과 같이먹을 고구마도 이렇게 들어있어요. ㅎ

양념맛도 먹어봅시다. 살짝 매울 것 같은 느낌이 나네요.

많이 맵진 않고 적당히 매워서 괜찮았어요. 맵다 싶을때는 벌꿀닭강정과 번갈아 가며 먹음 괜찮네요.

고기식감은 갈아넣은 닭고기 식감이고, 시중 닭강정전문점만 못하지만, 그래도 편의점 즉석식품으로 가까운 곳에서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점에 비추어봤을때는 괜찮은거 같아요.

 

양이 넉넉해서 하나 먹으니 배부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