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영등포 보쌈 찐맛집 퓨전한상집

by 박작가님 2021. 4. 14.
반응형

영등포 당산 보쌈 맛집 퓨전한상집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보쌈과 짬뽕탕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어요.

www.instagram.com/fusionhansang/

위치는 9호선 선유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300미터 거리에 있어요

퓨전한상집 앞이에요. 배달주문도 가능한가봐요.

매장은 적당히 넓은 편이고, 추가반찬을 덜을 수 있게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보쌈 단품메뉴가 있고, 세트메뉴가 있어요. 저는 29보쌈세트와 맛보쌈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29보쌈세트는 꿀보쌈, 맛보쌈, 중화짬뽕탕, 손두부김치로 구성된 세트메뉴에요.

29는 29,000원이라는 뜻이에요. 39세트, 49세트도 있습니다. 부르기 편해서 좋아요.

수저함은 테이블 측면에 위치해 있어요.

한상 거하게 차려지는 중입니다.

두부김치에요. 볶음김치와 삶은두부 하나면 술한병 뚝딱이죠. ㅎㅎ

중화짬뽕탕도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보쌈 크... 빛깔이 넘 곱네요.

추가주문한 보쌈까지 나왔습니다. 헤헤

한상 제대로 차려졌네요.

 

볶음김치와 그냥김치입니다. ㅎ

자 그럼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쌈도, 두부김치도, 맛이 끝내주네요.

보쌈에 새우젓은 치트키 아닙니까!

짬뽕탕도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습니다. 푹 끓여야 맛있어요. ㅎㅎ

와사비도 한번 올려먹고, 코끝이 찡한게 와사비랑도 잘 맞네요.

두부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볶음김치가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보쌈이 잘 보니 살코기만 있는 보쌈이 있고, 지방과 살이 섞인 보쌈이 있더라고요. 나눠서 판매되나 봅니다.

저는 지방이 섞인게 고소해서 좋아요. ㅎㅎ 근데 다이어트할때는 살코기만 있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둘다 좋아서 둘다 먹습니다. ㅎㅎ

밥도 한공기 먹어봅니다.

무쌈해서 먹어도 맛나요. 냠냠

그냥 고기만 싸먹는것과 밥을 넣는것은 약간의 차이가 있지요. ㅎㅎ

짬뽕탕이 신의한수, 진짜 개운하고 얼큰해서 맛있어요.

두부와 고기를 같이먹으면 두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추와 쌈채소가 떨어졌을땐 흐름이 끊기지 않게 남들과는다르게 누구보다빠르게 아웃사이더의 비트처럼 셀프코너에서 받아옵니다.

칼칼한 짬뽕면에 고소한 고기한점 얹어먹어봅니다. 넘 행복하네요 ㅎㅎ

마지막한점까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삼겹살도 좋지만 저는 삶아먹는 보쌈이 참 좋습니다.

퓨전한상집, 고기도 잘 삶고, 짬뽕탕도 맛있고,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다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맛집 ㅇ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