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냅다청양집 상암점, 부대찌개도 잘하네

by 박작가님 2021. 5. 3.
반응형

냅다청양집 상암점에 다녀왔어요.

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 부근에 위치한 상암점은 직영으로 운영되어 본사에서 직접관리하는 곳이래요.


상암동쪽에 먹자골목처럼 음식점이 모여있는곳이 있더라고요. 냅다청양집 상암점도 이곳에 있어요. 입구 우측에 상암직영점이라고 문패?가 걸려있어요.

저는 냅다청양집 점심메뉴인 부대찌개와 불오징어볶음을 주문했어요.

냅다청양집 상암직영점에서는 마실물을 헛개차를 주세요. 시원한 헛개차 넘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냥 냉수주는것보다 소소하지만 이런작은것에 신경쓰는점이 참 좋았어요.


부대찌개와 기본찬, 밥이 먼저나왔어요. 기본찬으로는 4종류가 나오고, 밥은 건강에 좋은 흑미밥이 나왔어요.


즉석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는 부대찌개에요. 육수가 끓기시작하면 라면을 넣어서 먹어요.


청양불오징어볶음이 나왔어요. 딱봐도 매운느낌이고, 위에 치즈와 콩나물이 올려져 나와요.


부대찌개먼저 호로록해요. 면이 불기전에 후딱 꺼내서 먹어요. 햄, 소시지, 당면등이 고루들어간 밸런스좋은 부대찌개에요.


불오징어볶음은 불맛을느낄수있는 매콤한 맛이에요. 불맛으로 시작해서 얼얼한매운맛으로 끝나요. 매운거잘드시는분들이 좋아할맛이에요. 저는 맵찔이라 최대한 치즈와 같이 먹었어요. 치즈와 콩나물과 같이 먹으니 매운맛도 줄고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매운걸좋아하심 치즈는 패스하고 이렇게 밥위에 오징어볶음을 올려서 먹으심 제대로된 오징어볶음맛을 느낄수있습니다.


부대찌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이 집 부대찌개도 잘하네요. 상암동 점심, 냅다청양집 상암직영점에서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