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강서구청 차돌박이 전문점, 백종원 맛집 돌배기집

by 박작가님 2021. 4. 13.
반응형

백종원 프렌차이즈 더 본에서 만든 돌배기집 강서구청점에 다녀왔어요.

돌배기집은 미국산 프라임급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백종원 프렌차이즈 맛집이에요.

강서구청 뒷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이쪽이 언제부턴가 엄청 번화가가 되었더라고요.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이에요. 입구에 백종원사진이 붙어 있어요.

샐프바도 준비되어 있어 밑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현재는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쉬고 있어요.

백종원 돌배기집은 차돌박이 등 고기에 곁들여 먹는 챠이소스가 매력인 맛집이래요.

저는 미국산 프라임등급 등심과 삼겹살, 그리고 식사로 부대찌개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밑반찬이 나와요, 가장 아래에는 된장, 소금, 그리고 돌배기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챠이소스에요.

미국산 프라임급 등심과 삼겹살이 왔어요. 후후

 

고기를 굽습니다.

소고기는 살짝 미디움으로 먹으면 육즙이 살아있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식감이 좋습니다. ㅎㅎ;

소고기는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쌈도 한번 싸먹어봅니다.

채소로 주는 고추가 엄청 맵네요 ㅎㅎ;;

와사비도 살짝 찍어먹어보고요. 파채랑 쌈도 싸먹어봅니다. 음 맛있네요. 소고기전문 돌배기집이지만 삼겹살도 맛있습니다. ㅎㅎ

삼겹살 어느정도 도톰해서 좋네요.

차야소스는 삼겹살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등심이 입에서 살살녹아요.

 

삼겹살 남은 한덩이도 마저 굽고요.

돌배기집은 강서구청점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마늘이 많이 맵지 않아서 참 좋더라고요.

등심 맛있어요 ㅎㅎ

 

등심도 남은 한덩이를 마저 굽습니다. ㅎ

살짝 덜익은 부분이 있지만 미디움레어라 생각하고 먹어요. ㅎㅎ

쌈채소가 부족해서 한번 리필했습니다. ㅎㅎ

아 고기먹을때 넘 행복해요. ㅎㅎ

고기를 맛잇게 먹고 있을 즈음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부대찌개가 큰 기대 안했는데 아주 괜찮네요. 소세지도 들어있고, 약간이지만 차돌박이도 들어있습니다.

밥은 한공기를 나눠먹어도 충분했어요. ㅎㅎ

건더기도 좋고 국물도 너무 맵지않으면서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차돌박이도 고소해서 넘 좋았어요.

라면도 불기전에 호로록~

부대찌개 라면 넘 좋네요. ㅎㅎ

소세지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동그란 소세지 맛있어요. ㅎ

미국 프라임급 소고기와 돼지고기, 그리고 부대찌개까지, 한상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백종원 프렌차이즈라 중간이상은 하고요. 가격도 부담이 덜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종종 고기먹으러, 부대찌개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