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1년 1회 산업기사 실기시험 보고 왔어요.(건축설비산업기사)

by 박작가님 2021. 4. 24.
반응형

2021년도 제1회 건축설비산업기사 사람보고 왔습니다.
고사장은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방화중학교에요.

오후1시 시험이었고 따릉이타고 마곡지역 쭉따라서 달리니 1시간안되서 도착했어요.


방화중학교는 3층 안에 모든고사장이 다 있네요. 높이 안올라가도 되니 편하더라고요. 손소독제 하고 열체크하고 입장했어요.

건축설비산업기사 실기시험은 2시간 30분 시험치고, 12문제가 나오는데 계산문제가 많아요. 습공기선도그리는문제와 배관도완성하는문제 등 쉽지않은문제들로 가득해요. 기사와다르게 계산문제는 많이 꼬지않고 적당한 난이도였네요. 필기시험과 달리 검은색싸인펜 없이 검은볼펜과 공학용계산기로 시험봤어요. 수정테이프도 사용이가능한데 저는 놓고와서.. 다음에 이런시험볼때 꼭 챙겨가야겠어요. 시험지 마지막페이지 하단에 작게 연습할수있는공간이 있는데 그다지 쓰게되진않아요. 매페이지마다 하단에 연습장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열심히 문제풀었습니다.

공부를 좀 더 할걸 항상 시험이 끝나면 아쉬움이 남아요. 결과는 5월 중순즈음에 나온다니 기다려봐야겠어요.
잘본것같진않고 기분이 애매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