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켓컬리] 월남쌈 만들어 먹기

by 박작가님 2021. 8. 16.
반응형

새벽배송 마켓컬리에서 월남쌈을 배송받았어요.

먹는게 귀찮고, 뭘 만드는건 더 귀찮은데, 밖에 나가기 싫은날 마켓컬리에서 샛별배송으로 월남쌈 먹어요.

전 날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배송되서 넘 편하네요.

더운여름 음식 상하지 말라고 아이스팩가지 담아서 주는 꼼꼼함이 좋습니다.

짜잔 월남쌈과 탄산수 등이 도착했어요.

냉장고에 잠시 넣어두었다 그 날 저녁에 바로 먹습니다.

월남쌈을 만드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뜨거운물을 준비한뒤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물에 3초정도 살짝 풀어지게 한뒤 신선한 채소를 넣어 만들어 먹습니다. ㅎㅎ

물이 너무 뜨거우면 화상의 우려가 있으니 살짝 끓어오를때즈음 가스렌지불을 끄고 가져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더운물에 3초정도 고루 담그면 촉촉해집니다. 너무 오래 담그면 안좋고 살짝 담그는게 포인트, 몇번 해보심 감이 옵니다.

반찬과 소스를 넣고 위 사진처럼 싸서 먹습니다. 참 쉽죠. ㅎㅎ

귀차니즘 집밥러를 위한 축복받은 음식 월남쌈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