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및 기타 유용한 정보/유용한 정보

제 글이 네이트포털 메인에 올라왔어요

by 박작가님 2021. 5. 27.
반응형

Nate 페이지 메인에 제 글이 올라왔어요.

다음이 아닌 다른 포탈사이트에 메인에 오른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사실 다른포털 메인에 오를수 있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어제 티그토리 유입로그를 보니 네이트가 제법보였어요.


 


그래서 인기글을 확인해보니 지난 4월에 올린 반반닭강정글이 이 날 유난히 조회수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네이트 포털사이트에 들어가보았죠.


네이트 포탈사이트 리빙푸드 탭에 두번째 줄에 제 글이 있는것을 확인했어요.


제 글이 네이트에도 올라오고 참 신기한 경험했네요. 블로그 하다보니 이런일도 있네요. 물론 다음메인에 비하면 조회수는 높지않지만 타 포털 메인에도 올라와서 넘 기쁩니다. 앞으로도 글 열심히 써야겠어요.



https://frompark.tistory.com/1071

 

매콤한맛, 달콤한맛 같이 즐기는 반반닭강정

매콤한맛과 달콤한맛,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닭강정을 사먹었어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반반닭강정이에요. 안심치킨볼, 벌꿀강정소스, 숯불강정소스로 구성되어 있고, 즉석섭취식품으

frompar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