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빙그레 슈퍼콘 바닐라(feat 유산슬)

by 박작가님 2021. 5. 30.
반응형

빙그레에서 나온 슈퍼콘 바닐라를 먹었어요.

사실 예전에 먹으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리뷰를 늦게 올리네요.

당시 유재석이 유산슬로 인기를 얻을 때였죠. ㅎㅎ

유산슬 사인도 있고, 유산슬얼굴이 포장패키지에 들어있어요. 이 당시에 유산슬이 슈퍼콘 광고모델이었나봐요.

지금은 싹쓰리도 하고 세월이 많이 지났죠. ㅎㅎ

한가지 캐릭터로만 하지 않고 여러가지 시도를 하는 모습이 참 좋은거 같아요.

총내용량은150ml고 아이스크림이다보니 당과 지방, 탄수화물 등이 적절히 들어있어요.

슈퍼콘을 먹는 방법이에요. ㅎㅎ

원재료에요. 바닐라추출물, 원유 등이 들어가요.

일반적인 콘 아이스크림과 윗부분이 다르죠. ㅎㅎ

짜잔 슈퍼콘 바닐라맛입니다. 위에 초코가 올려져 있네요.

상단부분에 초코렛과 땅콩이 올라가 있어서 오독오독 식감이 좋습니다.

시원달콤한 바닐라와 초코렛, 그리고 땅콩의 조화, 아이스크림의 정석적인 맛입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을 콘과자가 이렇게 감싸고 있습니다.

잘보시면 콘과 바닐라 사이에 얇게 초코렛 층이 있습니다.

다른 콘 아이스크림은 하단부가 초코렛이 코팅되어 있는데, 슈퍼콘은 아랫부분이 깔끔합니다. 초코렛이 살짝 비치는걸 보니 안에는 초코렛이 들어있을거 같아요.

예상대로 안쪽에는 초코렛이 들어있습니다.

호로록 아이스크림 잘 먹었습니다. 슈퍼콘 바닐라 아이스크림 시원하니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