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정보

얼려먹고 거꾸로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켓

by 박작가님 2021. 6. 11.
반응형

거꾸로먹는 야쿠르트 신제품 샤인머스켓을 먹어보았습니다.


저 어릴적에는 야쿠르트를  거꾸로 놓고 이빨로 한쪽을 뜯어서 먹곤 했죠. 이러한 사용자경험을 제품디자인에 반영한 음료가 바로 이 음료입니다. 사실 야쿠르트도 원래발음은 요거트인데 이 야쿠르트때문에 저는 지금도 야쿠르트가 입에 잘 붙네요. ㅎㅎ 여튼 그 야쿠르트가 오랜만에 신제품이 나왔어요. 그 이름하여 샤인머스켓



원재료는 정제수 기타과당 샤인머스켓혼합농축액 등이 들어가고, 프로바이오틱스가 한병당 100억마리 들어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10ml이고 80kcal에요.


거꾸로먹는 야쿠르트라 입구가 뒷편에 있습니다. ㅎㅎ 넓은곳을 열면 이렇게 야쿠르트 샤인머스켓 음료가 보입니다. 색상은 일반 요구르트랑 별차이 없어보이고요. 맛은 요거르트에 새콤한 샤인머스켓맛이 느껴집니다. 새롭고 맛있습니다! 거기다 프로바이오틱스도 100억마리들어있어서 장에 참 좋겠네요.


포장디자인도 예쁘고 먹기도 편하네요. 제품이름처럼 다음에는 얼려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