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진짜 쥬스 아임리얼 아스파라거스

by 박작가님 2021. 6. 6.
반응형

아임리얼 아스파라거스 먹었어요.


아임리얼은 풀무원에서 만든 과일쥬스 브랜드로 진짜 과일만을 사용해서 만드는 쥬스로 유명해요. 오렌지 딸기  등이 먼저 나왔고 이번에 마트에 가보니 아스파라거스가 있어서 신기해서 가져왔어요. 가격은 제법비싸서 평소에 마시기는 어렵고 제 경우는 유통기한임박할때 30~50% 할인받아 먹곤합니다.


원재료는 정제수 사과퓨레 유기케일즙 파인애플즙 아스파라거스즙 등이 들어갑니가. 제조원은 충북증평군에 풀무원녹즙이에요.

내용량은 50ml이고 칼로리는 70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비타민 B6가 들어가는게 독특하네요.


플라스틱 용기인데 살짝 라인을 준 디자인이 독특하네요.


집에와서 먹어봤어요. 아스파라거스라고 해서 맛이없을줄알았는데 원재료에 사과즙 키위즙등이 들어가서그런지 먹기좋아요. 아스파라거스맛을 적절한 키워맛이 중화시켜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배합을 참 잘해서 먹기 편하게 잘 만들었네요. 가격만 좀 내려가면 매일먹을텐데 착즙쥬스라 공정상 가격은 어쩔수없는거 겠죠. 가끔 하나씩 먹으면 참 좋습니다. 과즙쥬스중에는 아임리얼만한게 없다고생각해요. 앞으로도 종종 건강을위해 마실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