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하림e닭 닭가슴살 오리지널 주문

by 박작가님 2021. 6. 14.
반응형

식단조절을 해서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닭가슴살을 주문했어요. 인터넷에 여러 브랜드를 알아보다 유명한 브랜드인 하림이 좋다고 생각해서 주문했습니다. 한 3일 정도 뒤에 배송이 왔어요.


짜잔 하림이닭 닭가슴살 오리지널 7봉입니다. 보통 닭가슴살 하나당 용량이 100그람 110그람 나뉘어져있는데 100그람은 먹었을때 좀 작은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110그램짜리 하림이닭으로 주문했죠 ㅎㅎ


스티로폼박스에 온데다 이렇게 아이스팩도 동봉해 오기 때문에 완전 더운날이 아니라면 상할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안심 ㅎㅎ


이렇게 닭가슴살 95.78%들어있는 닭가슴살 오리지널이 한덩이 예쁘게 잘 들어있어요. ㅎㅎ 먹는것도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음 됩니다. 하루에 하나씩 아껴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