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편의점 도시락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

by 박작가님 2021. 6. 16.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엄청난 양으로 다시 태어난 스파게티,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를 사먹었어요.

돈까스를 좋아하는 저에겐 최고의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두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4,400원, 내용량은 544g이에요. 달걀후라이와 돈까스, 스파게티로 구성되어 있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ㅎㅎ

저는 전자렌지에 3분간 돌렸어요.

음 따뜻하게 잘 데워졌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ㅎㅎ

면부터 한입 냠냠 ㅎㅎ 미트소스스파게티입니다. 맛있어요.

돈까스도 편의점도시락임을 감안하면 나름 괜찮아요.

돈까스 단면이에요. ㅎ 돈까스를 먼저 맛있게 먹고

돈까스 아래에 있는 스파게티면까지 미트소스에 잘 비벼 먹음 됩니다.
양도 괜찮고,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점도 넘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