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일식

서울식물원 돈까스 찐맛집 카츠, 등심카츠와 히레카츠

by 박작가님 2021. 6. 17.
반응형

마곡나루역 돈카츠맛집 카츠에 다녀왔어요.

마곡카츠는 9호선 마곡나루역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서울식물원 놀러갔다가 식사하러오기도 참 좋겠더라고요.


마곡 카츠 입구입니다.


테이블은 위사진처럼 밖을 향한 바형태의 테이블이 있고 , 2인용테이블이 매장안에 3개있어요. 그리고 매장중앙에 주방이있고 그 앞에 바형태로 된 테이블이 하나 더 있습니다. 보통 커플손님이 많은가봐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등심카츠와 히레카츠,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가라야게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즉시 조리가시작됩니다. 매장중앙에 주방에서 바삭하게 돈카츠를 튀기기 시작해요.


주문한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금방나오지는않고 조리를 시작해서 시간은 어느정도 소요되요. 체감상 한 10~15분정도 걸린거같아요.

등심카츠입니다. 카츠인마곡의 베스트메뉴입니다.


등심카츠 고기육즙과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고 두께가 있는 일식돈카츠입니다. 일본가서 먹었던 그 돈카츠맛이납니다. 돈카츠 제대로 하는 집이네요.


다음은 히레카츠입니다.


히레카츠도 정말 맛이좋아요. 등심보다 지방이 적은 살코기부위라 맛이 깔끔한게 특징이에요 약간기름지고 부드러운게 좋으면 등심을, 다이어트중이거나 기름진게 싫으시면 히레카츠를 드시면 될거같아요.


사이드로 나오는 가라야게입니다. 돈카츠가 너무 대단해서 그냥평범해보이지만 가라야게도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일본식 두터운 돈카츠 부드러운 식감이 참 좋은 제대로 만드는 곳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카츠 인 마곡 마곡나루 돈카츠 찐 맛집 인정입니다.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