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한식

부천 치킨맛집, 계동치킨, 두가지맛을 동시에

by 박작가님 2021. 6. 21.
반응형

부천치킨맛집 계동치킨을 먹어보았어요.

제가 간 곳은 부천 원종점이고요. 배달맛집이고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메뉴는 후라이드치킨과 간장치킨, 그리고 치즈볼과 콜라에요.

짜잔 따끈한 치킨을 들고 집에 도착

콜라는 펩시콜라로 주셨네요.

 

치킨에 곁들일 치킨무와 양념소금입니다.

 

치킨은 후라이드반, 간장치킨반입니다. 사진 왼쪽이 후라이드, 오른쪽이 간장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즈볼입니다. 4개 구성입니다. ㅎㅎ

가까이 가서 찍어보았습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ㅎㅎ

후라이드는 역시 후라이드고요.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간장은 후라이드보다 조금 덜 바삭하지만 간장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짭쪼름한 맛이 예술입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거 같더라고요. 후라이드만 한마리 시키는것보다 이렇게 반반주문하는게 더 맛있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치즈볼도 넘 맛있어요. 계동치킨에서 치킨과 치즈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