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9.12.28~29) 대전 여행

서울 출발, 대전 도착 후 유성온천역으로 이동(feat. 누보레모텔)

by 박작가님 2021. 7. 1.
반응형

한국과학기술원 필기시험 보러 대전에 홀로 갔던 여행기를 적어봐요.

필기시험도 보고, 대전에 전시회장도 구경할 목적으로 대전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죠.

수서역에서 16:40분에 출발하는 부산행 SRT 열차를 탔어요. 코시국 전이라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진이 지금 보니 많이 어색하네요.

여행은 참 출발할때 설레임이 좋아요. ㅎㅎ 나홀로 열차에 몸을 싣고 대전역으로 향합니다.

 

대전에 도착 SRT가 확실히 빨라서 금방왔어요.

지하철을 탑니다.

유성온천역 8번출구로 나와서

제가 하룻밤 묵을 누보레 모텔에 도착

첫날은 누보레모텔에서 하룻밤 보냈어요.

대전 카이스트 부근에 여러 숙박업소가 있었는데 저는 여기서 하룻밤 묵었네요.

가격은 평이하면서 시설도 괜찮았던 기억이 나요.

전 UFC 웰터급 선수 김동현 선수 소속인 팀매드 스턴건짐이 같은건물에 있네요 오호

숙박을 어플로 결제해서 그냥 방문하면 되더라고요. 어플결제를 제가 이 날 처음 해봤는데 할인도 되고 좋은거 같아요.

아마 어플 신규회원가입할인쿠폰? 받아서 기존보다 좀 더 싸게 할인받았던 기억이..

라면이랑 건빵, 커피땅콩을 먹을 수 있더라고요.

당연히 한컵 먹었죠 ㅎㅎ 초코볼도 있고 커피땅콩도 있어서 달달하니 맛납니다.

제가 묵은 방이에요. 혼자 이용하는데 저는 침대만 덩그러니 있을 줄 알았는데 은근 시설이 좋더라고요. ㅎㅎ

화장실도 당연히 있고요.

뷰는 그닥 좋지않아요. ㅎㅎ;;

케이블도 잘 나오고, 소파에 앉아서 영화한편보고 잤네요.

시설이깔끔해서 참 좋았던 기억이 나고, 같은 건물에  김동현 팀매드도장이 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