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바 단호박고구마

by 박작가님 2021. 7. 16.
반응형

오!그래놀라바 단호박고구마를 먹었어요.

무화과도 맛있게 먹었고, 단호박고구마도 끌려서 ㅎㅎ 하나씩 먹고 있네요.

오 그래놀라바 단호박 고구마에요.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었대요.

영양정보 역시 푸짐하네요. 원재료는 크리스피오트, 아몬드분태, 단호박칩, 고구마칩 등등이에요.

포장을 열면 그래놀라바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네모난 모양입니다. ㅎ 통아몬드랑 몇가지 통곡물이 보이네요.

줄자로 쟤봅니다. 길이는 약 9.7cm

폭은 약 3.6cm

두께는 1.7cm 가 나옵니다.

무화과랑 다르게 고소한 맛이 더 강하고 새콤한맛은 거의 안나요. 그래놀라바특유의 담백함이 넘 좋네요. 식감도 좋고 ㅎㅎ 영양정보도 풍부하고 넘넘 맛있게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