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맥도날드 해피 제주 한라봉 칠러

by 박작가님 2021. 7. 20.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해피 제주 한라봉 칠러를 먹었어요.

제주한라봉칠러는 처음 먹어봐요. ㅎㅎ

맥도날드 송정역점에 방문, 제주한라봉칠러를 먹었습니다. 2700원인데 700원 할인받았어요.

원래 여기 빨대가 있는데, 이제 따로 주문해야 빨대를 하나씩 주더라고요. 환경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안쓰기 운동인가봐요.

제주한라봉칠러가 나왔습니다.

보통 카페에 아메리카노 주문하면 빨대대신 뚜껑에 입을 대고먹을 수 있는데, 이건 뚜껑이 어쩔수 없이 빨대로 먹어야 하는 구조 같아요. 

맛은 굉장히 새콤합니다. 적당히 달고시고 해야되는데 신맛이 강하네요.

오렌지주스맛 생각하심됩니다. 음 하긴 귤이 아니라 한라봉이니 이 맛이 좀 더 가깝겠네요 ㅎㅎ

 

거리두기로 인해 저렇게 좌석을 한칸씩 띄어 앉게 되어 있습니다.

제주한라봉칠러를 마시며 영어학원 숙제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제주한라봉칠러 2000원에 이 정도면 먹을만 하네요. 새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