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과자, 유제품 정보/유제품 외 식품, 음료 정보

웰치스 white grape

by 박작가님 2021. 7. 22.
반응형

웰치스 스파클링 백포도 소다맛을 먹었어요.

예전에 웰치스 처음 나왔을때, 그때당시만해도 탄산음료 포도맛은 환타가 잡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웰치스라는 녀석이 장악하기 시작했죠. 제가 알기로 환타와 비슷한 가격에 뚱뚱한 캔에 담겨 있어서 양으로 승부했기에 어린 학생시절에 많이 사먹은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포도맛만있었는데 화이트그레이프맛이 있어서 하나 사먹어봤습니다.

호오 웰치스가 저는 코카콜라 계열인줄 알았는데 농심꺼군요. 제조는 대구에 위치한 공장에서 하고요.

우리나라 음료인것을 지금 처음 알았습니다 웰치스라고 해서 당연히 외국음료인줄.. 그동안 잘 못 알고있었네요.

당연한얘기겠지만 탄산음료라 몸에 안좋고요. 당이 많습니다. ㅎㅎ;;

맛을봤을때는 예전 포도맛 웰치스보다 신맛이 좀 덜한거 같고요. 음 사실 포도맛웰치스도 먹은지 오래 돼서 맛을 비교하는게 큰 의미가 없겠군요. 어쨌든 뚱뚱한 캔에 들어있어서 많이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인듯합니다. 나이를 먹어서 탄산음료 많이 못먹겠어요. 학생땐 피자먹으면서, 햄버거 먹으면서 무조건 한캔이상 먹었는데 참 세월이 야속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